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태안 세계튤립축제

태안 세계튤립축제
맛있는 쿠키

냠냠

100% 국내산

태안 안면도
꽃들의 천국

참 이쁘죠

미세먼지 전국나쁨
인데도 튤립축제장은
아주 많은 관람객이
왔습니다.

여긴 청정지역인듯
합니다.꽃향기가
너무 좋네요

꽃밭에 들어가면 절대 안되는거
아시죠? 그래도 마음은
10분만 눕고 싶네요 ㅎ

그냥 꽃색깔도
꽃향기도 너무 좋아서
몸이 가벼워 지는 느낌이
드네요

이 아름다운 곳으로
꽃구경 오세요~♡

머리도 맑아지고
가족과 좋은 추억은 덤이겠죠

그냥 예술이네요

자연의 신비로움도 있지만
꽃축제를 준비하는 분들의
정성이 느껴집니다.

노란 꽃


태안 세계튤립축제
빨간꽃

화려한꽃

주황색꽃

그냥 막 찍어도
사진 참 이쁘게 나오죠?

화려한 봄날


행복한 5월이 곧
다가옵니다.

5월 아이들과
꽃향기에 싱그러움을
느껴보세요

사뽀로

태안 세계튤립축제


에비타

업핑크

블루 예론

노란꽃

참 예쁘네요

간식 문어를 맛나게
먹으며 꽃구경 하면 더 좋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