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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라인 마케팅의 비밀

섹션#1 퍼널의 비밀(사람이 답이다)
1.기본으로 돌아가라
온라인 비즈니스의 기본은 사람, 시장, 문제, 비전이다, 즉 나와 함께하고, 제공받고 싶어하는 사람이 있는 시장을 안다면 그들이 채우고 싶어하는 결핍이 무엇이고, 어떤 문제를 가지고 있는지, 그리고 그것을 해결하여 그들의 삶을 변화시키는 것(비전)이다.​ 
 
2.줄서서 사가는 고객 만들기
팔지않아도 사게 만드는 퍼널을 통해 잠재고객이 하던 일을 멈추고, 여러분의 퍼널로 들어가 여러분이 설계해 둔 과정을 거쳐 구매와 다른 잠재고객을 불러오게 만드는 방법입니다.  
 
3.고객에게 신뢰를 얻는 방법
사람들은 결정할 때 감정적인 이유로 결정하고, 논리적인 이유로 포장합니다. 자신만의 기준을 합리적 선택이라고 표현하기도 합니다. 여러분이 고객에게 신뢰를 얻는 가장 좋은 방법은 여러분이 결정을 내렸던 순간의 감정과 상황을 고객에게 전달하는 것입니다.  
 
섹션#2 시장의 비밀
세일즈 퍼널로의 유입을 이끄는 방법 
 
4.상위시장, 하위시장, 틈새시장 구축과 유입 전략
우리의 시장은 다양합니다. 그리고 시장마다의 접근방법은 다를 것입니다. 제품이나 서비스를 사용하는 사람은 각자 다른 목적으로 사용하지만 궁극적인 욕망은 같습니다. 잠재고객의 욕망을 기준으로 시장을 분류하고 그 안에서 사람의 욕망을 머리카락으로 간질이는 틈새시장을 구축하는 방법 설명합니다. 
 
5.시장에서 고객의 위치를 확인하라
우리는 고객을 너무 어럽게 생각합니다. 그렇다고 쉬운 것은 아닙니다. 핵심은 어렵고 복잡하게 생각하기 때문에 마케팅을 진행하면서 방향성을 잃게 됩니다. 고객은 딱 4가지로 분류하여 각기 다른 퍼널을 통해 육성시켜야 합니다. 
 
6.온라인의 흐름을 보고 시장에 접근하라
시장의 트렌드가 빠르게 반영되는 곳이 온라인입니다. 그리고 트렌드를 주도하는 시작점이 바로 온라인입니다. 단순하게 온라인 시장을 보는 것이 아닌 흐름을 읽는 방법을 알아야 합니다. 어떤 것은 사라지고 어떤 것은 트렌드가 됩니다. 그 핵심 요소를 알면 흐름을 잡고 시장에 접근할 수 있습니다. 
 
7.고객의 온도에 따라 다른 고객경험을 주어라.
고객의 위치를 확인했다면 유사하지만 약간은 다른 고객의 온도를 확인해야 합니다. 고객의 위치만으로 판단하여 퍼널에 넣기에는 부족한 부분이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래서 꼭 확인해야 할 것이 바로 고객의 온도입니다. 당신과 연결된 잠재고객이 지갑을 열지 않는 것은 바로 고객의 온도를 구분되지 않은 채 퍼널에 있기 때문입니다. 
 
8.온라인 비즈니스를 시작하기 전에 시장을 구축하는 방법
- 드림 100
우리는 마케팅을 고민할 때, 대부분 페이드 마케팅을 생각합니다. 하지만 가장 강력한 마케팅은 논페이드 마케팅입니다. 논페이드 마케팅이 막막하다면 이 방법을 선택하면됩니다. 100명이 1500명으로, 1500명이 만명으로 늘어나는 마케팅의 확장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9.소셜 미디어 통합 웨비나
- 멀티플렉스 웨비나
온라인 마케팅을 시작할 때 많은 분들이 가능한 많은 소셜 채널을 개설하고 운영하려합니다. 또는 하나의 플랫폼으로 만든 것을 다른 플랫폼으로 형태만 바꾸어 업로드합니다. 이 방법은 잠깐은 도움이 될 수 있지만 장기적으로는 식상함을 느끼기 쉬운 방법입니다. 멀티플렉스 웨비나를 통해 소셜을 통합관리하고 유입을 일으켜야 합니다. 
 
섹션#3 가치(욕망, 결핍)과 비전의 비밀
사람들의 문제를 해결하고 가치를 제공하기 위해 헌신하는 것 
 
10.사람은 가치에 따라 관계의 깊이가 달라진다(가치퍼널)
우리는 헤어나올 수 없는 것에 빠졌을 때, 늪에 빠졌다고 합니다. 또는 개미지옥에 빠졌다는 표현을 하기도 합니다. 당신의 고객이 당신에게서 헤어나올 수 없는 늪을 만들어야 합니다. 개미지옥같은 가치퍼널을 설계해야합니다. 
 
11.세일즈의 기본이 되는 가치 퍼널
가치퍼널은 고객이 헤어나올 수 없는 퍼널을 통해 궁극적으로 세일즈와 연결합니다. 사람들을 불러모으는 미끼단계부터 재구매, 소개의 리퍼럴단계까지 당신이 하는 모든 것을 같이하고, 당신을 복제하고 싶어하는 매니아로 만드는 방법을 배워보세요.​ 
 
12.가치꾸러미
마케터는 기본적으로 잠재고객을 위한 가치 제공과 그것을 위한 도덕적 의무감을 갖추어야 합니다. 당신이 제공해야하는 모든 가치를 하나의 꾸러미로 담아서 단 한번의 기회를 잠재고객에게 제공해야 합니다. 
 
섹션#4 퍼널 마케팅
그대로 따라쓰는 퍼널, 리드 구축 
 
13.그로스 퍼널 마케팅의 5단계
그로스 퍼널마케팅에 대해 이야기할 때 주의할 것은 단순하고, 명료해야 하며, 자료가 있어야 한다는 것입니다.당신의 비즈니스를 위한 퍼널마케팅은 5단계에 의해 쉽고 빠르게 성공적인 결과를 낼 수 있습니다. 
 
14.육성 마케팅
육성을 위한 가장 좋은 방법은 '아하'의 순간을 고객에게 전달하며, 지속적이어야 한다는 것입니다. 당신이 당신의 잠재고객을 위해 단 하나의 방법으로 100일간 노력하면 잠재고객은 매니아 고객이됩니다. 
 
15.웨비나 퍼널
마케팅 전환율을 10배 이상 끌어올릴 수 있는 최신의 기술이 접목된 퍼널로 앞서 배운 멀티플렉스 웨비나를 쉽고 빠르게 제작할 수 있도록 예시와 스크립트를 넣었습니다.  
 
16.클로징의 종류와 예시
최종적으로 고객의 지갑을 열게 하는 것은 당신의 마지막 눈빛입니다. 하지만 어떤 방법으로 그 눈빛을 보내느냐에 따라 결과는 달라집니다. 퍼널로 구현하여 빠르게 따라할 수 있는 클로징의 종류와 예시를 보여드립니다. 
 
섹션#5 히든피스
지금 바로 시작해서 수익을 내는 방법 
 
17.일단은 따라하고 자신에게 맞게 변형하는 것이 중요하다
가장 빠른 지식 획득의 방법은 모방과 모방의 실행, 그리고 정체성을 넣은 변형입니다. 여러분은 대기업의 마케팅을 그대로 가져올 수 있습니다. 대기업의 마케팅을 그대로 가져다 쓰는 도덕적이고 합리적인 방법을 알아보세요. 
 
18.히든피스
퍼널은 잠재고객이 경험할 하나의 큰 그림을 그리는 것과 같습니다. 그림의 조각은 조각 맞추기 하듯 퍼널을 설계하세요. 책 곳곳에 있는 퍼널 조각을 찾았다면, 당신만의 히든피스를 완성할 수 있습니다. 당신의 히든피스로 잠재고객이 저절로 모이고 판매되는 퍼널로 작동합니다. 당신이 노동에서 벗어나는 순간에 자동화시스템이 완료됩니다.​